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탈리아 여행사, 남북한 동시 여행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이탈리아의 한 여행사가 남북한을 동시에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13일 보도했다.

RFA에 따르면 이탈리아 여행사 '퀄리티 그룹'(Quality Group)의 자회사인 '미스트랄 투어'(Mistral Tour)는 중국과 북한, 남한을 연이어 방문하는 여행상품을 처음 출시했으며, 최종적으로 북한의 승인을 받아 여행상품 판매를 하게 됐다고 현지 여행 전문지 '티티지 이탈리아'(TTG Italia)가 최신호에서 밝혔다.

해당 상품은 내년 3월 27일부터 같은 해 10월 23일까지 중국, 북한, 남한 순서로 총 13박 15일 관광하는 일정이다.

퀄리티 그룹 측은 이미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여행사 홈페이지에 게재된 일정을 보면 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이탈리아에서 중국 베이징으로 이동해 하루 숙박한 뒤 북한에 가서 평양, 개성, 묘향산 등을 관광한다.

또 북한에서 남한으로 직접 넘어갈 수 없으므로, 북한에서 중국 단둥을 경유해 남한(인천·서울·경주·부산) 관광을 한 뒤 이탈리아로 돌아가게 된다고 여행사는 안내하고 있다.

한편, 퀄리티 그룹은 1999년에 설립된 소규모 여행사로 북한뿐만 아니라 예멘, 리비아, 이란 등 다소 위험하고 특별한 국가 위주로 전문 여행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RFA는 전했다.

이탈리아 여행사, 남북 동시 여행상품 출시
이탈리아 여행사, 남북 동시 여행상품 출시(서울=연합뉴스) 이탈리아의 한 여행사가 남북한을 동시에 관광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13일 보도했다. 사진은 해당 여행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인 중국, 북한, 남한 여행 상품 안내 화면. 2018.9.13 [출처=퀄리티그룹 홈페이지]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9/13 08:13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