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IR

연합뉴스 IR서비스

CEO 인사말

인사말

금호건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금호건설의 CEO, 서재환 사장입니다.

금호건설이 지금껏 걸어온 길은‘집념과 도전의 역사’로 함축됩니다.

저희 금호건설은 1967년 창립 이후 40년이 넘는 기간동안 대한민국의 건설역사에 큰 획을 그어온 국내의 대표적인 건설사로써, 이 기간 동안 국가 기간산업 건설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아울러, 최고의 주거 브랜드인 어울림과 리첸시아를 성공적으로 런칭하고, 베트남과 두바이 등 해외건설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선진기업문화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항 및 공항 기반시설 공사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력으로 두바이 국제공항, 아부다비 공항 관제탑 공사를 성공적으로 준공하며 해외시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저희 금호건설은 미래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수처리 사업분야에서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발전 · 플랜트 · 물산업 등 미래의 新성장동력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저탄소 녹색성장의 시대를 이끌어가겠습니다.

건설업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진보된 기술력을 토대로 저와 금호건설의 임직원들은 TOP 건설사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저희 회사는 경영정상화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 ‘안정적인 수익기반을 갖춘 건실한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힘과 역량을 집중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단순히 성장과 이윤만을 추구하는 회사가 아닌, ‘아름다운 기업 DNA’를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그 존재가치를 더욱 빛나게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들을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금호건설 대표이사 사장 서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