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연합뉴스 IR서비스

기업개요

설립일 상장일
결산월 대표이사
본사주소
전화번호 상장주식수
상장자본금

기업연혁

날짜 내용
연혁 더보기

비전 및 전략

중장기 전략 도표이미지

2020 비전 글로벌 시대로 도약하는 세계 초일류 보험사 한화생명

세계 초일류 보험사(2020년 글로벌 생명 보험사 10위권 진입)

사업전략1
세계 최고 수준의 사업역량 구축
사업전략2
지속 성장을 위한 비용 경쟁력 확보
사업전략3
글로벌 시장 입지 확보

인프라 전략 : 선진 경영 조직문화 및 인프라 구축

CI

한화생명 기업CI
  • X값은 TRIcircle의 높이를 기준으로 한다.
  • x값을 기준으로 ① 국문사명의 높이는 0.43X이다.
  • TRIcircle과 사명의 간격은 0.15X이다.
  • 사명의 색상은 Process Black C 100%로 적용한다.
  • X값은 TRicircle의 높이를 기준으로 한다.
  • X값을 기준으로 ① 국문사명의 높이는 0.43X이다. ② 슬로건의 높이는 0.19X이다.
  • TRIcircle과 사명의 간격은 0.15X이다.
  • 슬로건의 색상은 Process Black 72%로 적용한다.

대외수상

한화생명 기업CI
미국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
인터랙티브 광고&미디어 부문 'Official Honore'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 콜센터 부문 3년 연속 1위 : 2012년~2014년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5년 연속 수상 : 2010년~201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 고객접점 부문 5년 연속 1위 : 2010년~2014년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제 5회 대한민국블로그 어워드 '생명보험 부분 대상'

사회공헌

한화생명 기업CI
  • 한화생명봉사단
  • 한화해피프렌즈
  • 문화예술후원사업
  • 긴급구호활동
  • 한화 예술 더하기
  • 도담도담 지원센터
  • 세계 불꽃 축제
  • 긴급 구호 활동

찾아오시는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로 50, 전화번호 02) 789-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