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경남소식] 산림조합 부울경본부, 다자녀 가정 지원금

산림조합 부울경본부, 다자녀 가정 지원금 기탁
산림조합 부울경본부, 다자녀 가정 지원금 기탁[경남도 제공=연합뉴스]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14일 도청 회의실에서 산림조합중앙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로부터 도내 저소득층 다자녀 가정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생활비 3천만원을 기탁받았다.

기탁금은 경남사회복직공동모금회가 시·군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다자녀 가정 30가구에 가구당 100만원씩 지원한다.

지자체 산림사업을 대행·위탁받아 수행하는 비영리법인인 산림조합은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려고 기탁금을 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한경호 지사 권한대행과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강주호 산림조합중앙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장, 한철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설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14일 창원 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재난·사고 없는 안전한 설을 보내기 위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에는 경남도와 경남도 안전문화운동추진협의회 등 50여명이 참가했다.

설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화재발생 등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요령을 알리고 안전취약요인 신고 스마트폰 앱(안전신문고) 사용방법 안내, 각종 안전 관련 홍보물을 나눠줬다.

특히 지난 5일부터 3월 30일까지 시행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에 생활 주변 위험요소들을 찾아 안전신문고에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2/14 14:5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2016 미래창조 귀농귀촌 박람회
AD(광고)
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