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인터뷰] 이차영 괴산군수 당선인

"지속 발전하는 괴산, 사람이 찾아오는 괴산 만들 것"

(괴산=연합뉴스) 윤우용 기자 =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 당선인은 13일 "미래성장 기반 구축을 통해 소멸이 아닌 지속 발전하는 괴산, 사람이 찾아오는 도시 괴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당선인은 "군민 통합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괴산 미래발전을 위한 동력으로 활용, 지속발전을 가속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일문일답.

-- 당선 소감은.

▲ 군민 여러분의 선택은 깨끗한 군수, 능력 있는 군수를 원하는 지역의 시대적 요구에 따른 것임을 잘 알고 있다.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다.

선거 과정에서 내 편, 네 편을 따지지 않고 모두를 끌어안고 군민의 화합과 통합을 이뤄내는 데 전력을 기울이겠다.

-- 군정 운영방향과 주요 공약은.

▲ 출마 선언문에서 발전과 희망, 소통과 통합을 이뤄내겠다고 말씀드렸다.

군민 통합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괴산 미래발전을 위한 동력을 활용, 지속발전을 가속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

괴산의 저력과 과거 영광을 회복하고 군민 모두가 희망차게 생활할 수 있는 괴산을 만들겠다.

산업기반 강화와 기업유치, 청정 유기농산업 육성, 정주 여건 조성 지원을 통한 인구유입을 추진하겠다.

30여 년간 쌓아온 공직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충북도 및 정부 부처와 협력을 강화,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 대한민국 청정 농업 수도 괴산을 만들겠다.

-- 군민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저를 선택해주신 군민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선거 과정에서 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

4만여 괴산군민, 600여 공직자, 그리고 출향인사 여러분들과 함께 저력의 괴산, 희망의 괴산을 열어가겠다.

서로를 믿고 미래 비전을 만들고 전략을 짜서 마음과 지혜를 모으면 다시 희망찬 괴산을 만들 수 있다.

yw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14 00:14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