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강원소식] 한림대 경영대학원 포럼 개최

(춘천=연합뉴스) 한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8일 교내 국제회의실에서 '2017 한림대학교 경영대학원' 포럼을 개최한다.

이광재 여시재 원장과 최명희 강릉시장(MBA 2기)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지역이 나아갈 길을 주제로 기조발표를 한다.

백현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팀장(MBA 1기)과 엄명삼 강원도의회 의사관(MBA 4기)이 2부 발표자로 나선다.

토론에는 정재웅 강원도의회 의원(AMP 1기), 조성모 국민의당 강원도위원장(MBA 8기), 박재희 월드케미칼 대표(AMP19)기 등이 참석한다.

포럼 개최를 축하하고자 김중수 총장을 비롯해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 최동용 춘천시장, 김진태 국회의원과 동문도 참석한다.

한림대 경영대학원은 1995년부터 2년 학위과정인 경영학 석사과정(MBA)과 1년 과정의 특별 공개강좌인 고급경영자관리과정(AMP)을 운영하고 있다.

한림대 학생상담센터, 우수상담기관 선정

(춘천=연합뉴스) 한림대학교 학생생활상담센터가 전국 대학생활상담 협의회 주관 상담전문부문 우수상담기관으로 선정됐다.

한림대는 지난해 진행한 '신입생 정신건강 케어 프로그램'이 우수사례로 평가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심리검사를 통해 심리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조기에 파악해 자살 등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예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살 관련 위험성이 높은 학생은 일대일 상담을 지속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한림대는 10여 년간 자살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성과를 거뒀다.

센터 관계자는 "재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을 위한 심리적인 지원체계 구축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2/07 16:3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