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호날두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 소시에다드에 5-2 대승

호날두, 도움 1개 포함해 공격 포인트 4개 기록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시에다전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시에다전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EPA=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동칠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의 간판 골잡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작성하며 소속팀의 완승을 이끌었다.

호날두는 11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2017-2018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3라운드 홈경기에서 세 골을 터뜨리며 5-2 승리에 앞장섰다.

호날두는 경기 시작 1분 만에 터진 루카스 바스케스의 어시스트하는 등 공격 포인트 4개를 기록해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카림 벤제마와 투톱을 이뤄 선발 출전한 호날두는 경기가 시작된 후 1분 만에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크로스를 올렸고, 바스케스가 헤딩 골로 연결하면서 도움을 기록했다.

이후 '호날두 타임'이 시작됐다.

호날두는 전반 27분 마르셀루의 낮고 빠른 크로스를 오른발로 방향을 바꿔 소시에다드의 골네트를 출렁였다.

전반 34분 토니 크루스가 한 골을 보태 3-0을 만들자 호날두는 3분 후 코너킥 상황에서 루카 모드리치의 크로스를 헤딩슛으로 꽂아 자신의 두 번째 골을 터뜨렸다.

호날두는 4-1로 앞선 후반 35분에도 가레스 베일의 슈팅이 상대 골키퍼를 맞고 나오자 가볍게 밀어 넣어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호날두가 소시에다드전에서 해트트릭을 완성한 후 베일의 축하를 받고 있다.
호날두가 소시에다드전에서 해트트릭을 완성한 후 베일의 축하를 받고 있다.[로이터=연합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8분 소시에다드에 한 골을 더 내줬지만 3점 차 승리를 확정했다.

chil881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2/11 10:02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