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REMOVE' 티저 영상 [영상 제공 : CI ENT][https://youtu.be/QL2Mhxd_Ews]

(서울=연합뉴스) 전현우 기자 = 그룹 더블에스301(김규종, 김형준, 허영생)이 오는 9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니앨범 '이터널 0'(Eternal 0)와 ''이터널 1'(Eternal 1)을 동시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은 1일 유튜브에 타이틀곡 '리무브'(REMOVE)의 티저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리무브는 지나간 사랑을 잊으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멤버 허영생이 작사ㆍ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영상 속에는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한 더블에스301 멤버들의 쓸쓸한 모습이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그루브한 리듬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지난 6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아하'(AH-HA)에서 보여줬던 평키한 모습과 180도 달라진 변신을 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이터널 5'(Eternal 5)에 이은 '이터널 0' 시리즈의 완결 본으로,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8일 오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ddwi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2/01 09:49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