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네이버에 첫 공개

'옥자'
'옥자'[넷플릭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넷플릭스가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옥자'의 티저 예고편을 28일 네이버에 공개했다.

'옥자'는 비밀을 간직한 채 태어난 거대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미자(안서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어느 날 가족과 같은 옥자가 사라지자 미자가 필사적으로 옥자를 찾아 헤매며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내용이다. [https://youtu.be/cSeqpPykuz8]

티저 예고편에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거대 동물 옥자의 일부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옥자가 소녀 미자를 애처롭게 쳐다보는 장면이다. '라이프 오프 파이'로 아카데미 시각 효과상을 받은 에릭 얀 드 보어 감독이 '옥자'의 시각효과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옥자'
'옥자'[넷플릭스 제공]

'옥자'는 봉준호 감독이 '설국열차'(2013) 이후 넷플릭스와 손잡고 4년 만에 내놓는 신작이다.

넷플릭스는 5천만달러를 투자했으며 할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턴, 제이크 질렌할을 비롯해 한국 배우 안서현, 변희봉, 최우식, 윤제문 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 국내 극장 개봉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 국가에서 선보인다.

'옥자'
'옥자'[넷플릭스 제공]

fusionjc@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2/28 14:2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