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버랜드, '패밀리 위크 특별 이벤트' 풍성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에버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위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생후 40여일 된 아기 치타 한쌍
생후 40여일 된 아기 치타 한쌍(용인=연합뉴스) 봄을 맞아 에버랜드 '로스트밸리'에 멸종위기 희귀동물의 새끼 탄생이 이어지고 있다.
에버랜드는 지난달 13일 태어난 아기 치타 암수 한 쌍을 24일 일반에 공개했다. 2018.4.24[에버랜드 제공=연합뉴스]
gaonnuri@yna.co.kr

봄꽃 가득한 포시즌스 가든 옆 풍차무대에서는 5월 6∼7일 미술쇼와 코미디를 접목한 드로잉 서커스 공연이 하루 2차례 열린다.

에버랜드 정문 글로벌페어 지역에 있는 '헬로터닝 어드벤처'에서는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R'의 주인공이 에버랜드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하는 새로운 터닝메카드R 영상을 매일 5회씩 상영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헬로터닝 어드벤처에서 영상을 관람한 어린이 관람객 전원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한다.

미리 만나는 봄
미리 만나는 봄(용인=연합뉴스) 25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미리봄 나비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나비를 보며 다가오는 봄을 느끼고 있다. 2018.2.25 [에버랜드 제공=연합뉴스]
xanadu@yna.co.kr

동물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벅스가든'에서는 5월 4일부터 열흘간 사육사와 함께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긴꼬리제비나비 등 다양한 나비를 관찰하고, 직접 날려 보는 '나비 날리기' 체험이 매일 2회씩 진행된다.

나비 날리기 체험은 회당 10팀씩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체험 종료 후 나비 알과 번데기가 들어 있는 유채 화분도 선물로 증정한다.

5월 17일까지 사육사가 직접 동물들의 생태적 특징과 동물 보호 중요성을 설명해주는 '애니멀 톡(Animal Talk)'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최근 오픈한 '타이거밸리'에서는 한국호랑이를, '프렌들리 랜치'에서는 비단구렁이와 육지 거북 등 파충류를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4/30 11:39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