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부산 가을바다, 해양레저 체험해요…'시즌 패스' 운영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여유 있게 부산 바다에서 해양레저를 체험하는 상품이 생겼다.

부산 바다 서핑
부산 바다 서핑[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9월부터 11월까지 한국해양콘텐츠협회와 함께 '해양레저체험 시즌 패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관광콘텐츠인 서핑, 패들보드(SUP), 윈드서핑, 딩기 요트, 요트, 리버크루즈 등을 체험하는 해양관광프로그램이다.

시즌 패스권을 사면 올가을 언제든지 해양레저 종목별로 다양한 해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면 첫 주에 서핑체험을 하고 다음 주에 패들보드나 딩기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는 해양레저 저변확대를 위해 지역 업계와 손잡고 패스권을 산 고객에게 체험코인(20%)을 추가로 제공한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매, 예약, 문의사항 등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사이트(www.leisurepass.kr)를 개설 운영한다.

광안리 패들보드(SUP)
광안리 패들보드(SUP)[부산관광공사 제공]

시즌 패스권은 패스원(12만원)과 패스투(20만원)로 구분되며 각각 체험코인 20%가 추가된다.

패스권 문의는 공사 홈페이지(www.bto.or.kr) 또는 부산 해양레저 시즌 패스 홈페이지(www.leisurepass.kr)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 전화는 051-756-0702.

부산관광공사 국내관광마케팅 관계자는 "부산은 기온이 온화하여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해양레저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비수기인 가을 부산을 대표하는 킬러콘텐츠로 부산 도심형 해양레저체험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cch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9/07 09: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