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VR현장] 평창동계올림픽 영웅들 한자리에…"우리는 계속 도전한다"

※ 손가락으로 돌려 볼 수 있는 360 VR 영상입니다. 드래그를 이용해서 구석구석 원하는 영상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연합뉴스) 왕지웅 기자 = 2018평창동계올림픽에서 멋진 활약을 펼친 메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제23회 코카-콜라 체육 대상' 시상식에 스켈레톤에서 금메달을 딴 윤성빈과 스피드 스케이팅의 이상화 선수, 스노보드의 이상호 선수, 봅슬레이 대표팀 등이 참석했다.

한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한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팀

또 올림픽 사상 첫 남북단일팀을 이루며 승패를 떠나 전 세계에 짜릿한 감동을 안겨준 여자 아이스하키 대표팀과 패럴림픽 노르딕 스키에서 금메달을 딴 신의현 선수도 참석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들은 식전 행사로 열린 포토월 행사에서 멋진 포즈를 취했으며 주최 측이 마련한 기념주화를 통해 특별한 메시지가 적힌 코카콜라를 선물로 받았다. 평창올림픽 영웅들 한자리에… 코카콜라 체육 대상 행사 [https://youtu.be/eeFXI1rUikI] 패럴림픽 선수는 유일하게 행사에 참여한 신의현 선수는 패럴림픽을 마친 소감으로 "처음 금메달을 따서 영광스럽고 인생에서 결코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앞으로 베이징동계올림픽은 물론이고 핸드 사이클을 열심히 타서 2년 뒤 도쿄 하계 패럴림픽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신의현 선수 "도쿄 하계올림픽 도전하겠다"[https://youtu.be/QRlIH9DMH1o]

jwwa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3/21 17:58 송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영상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최신 영상
더보기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