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현장] "북한음식 명인이 만든 평양냉면 맛보세요"
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하단 메뉴 바로가기

[VR현장] "북한음식 명인이 만든 평양냉면 맛보세요"

※ 손가락으로 돌려 볼 수 있는 360 VR 영상입니다. 드래그를 이용해 구석구석 원하는 영상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북한음식 명인 이명애 씨[https://youtu.be/pxuQtQ_L_lc]

(서울=연합뉴스) 왕지웅 기자 = 음식문화의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제15회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가 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막합니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1천500명이 넘는 요리사들이 참가해 자신만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국내 최초로 북한음식 명인에 오른 이명애 씨는 직접 만든 평양냉면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평양냉면과 찹쌀 순대, 언 감자떡을 특별가로 살 수도 있는데요.

평양냉면
평양냉면

북한식 찹쌀 순대
북한식 찹쌀 순대

새터민인 이명애 명인은 "많은 사람이 우리 민족 고유의 전통을 계승해 만든 북한식 평양냉면과 찹쌀 순대의 맛을 모른 채 지내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져 좀 더 많은 사람에게 제대로 된 평양냉면과 순대, 언 감자떡을 소개하고 싶어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밖에 일본 다도(茶道) 시연 및 시음회, 수제 고추장 제작 시연회, 한국 다과 시연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jwwang@yna.co.kr 새터민 출신으로 북한음식 명인에 오른 이명애 씨[https://youtu.be/FkzjU2Dfwv4]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5/21 14:53 송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영상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최신 영상
더보기
AD(광고)

위키트리